본문 바로가기
맛, 그 짜릿함

안양일번가 진한 사골 맛집 더 진국 [ 안양역 혼밥 야식 추천 ]

by 후아오늘도힘들다 2019. 8. 21.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매번 늦은 퇴근을 하다보니 배가 출출해지고 어느순간부터 퇴근길에 한번씩 들렸다 오는 곳이 있었는데요. 바로 배고픔을 달래 줄 수 있는 안양일번가에 있는 더 진국이라는 수육국밥집이랍니다. 제가 자주 즐겨먹는 메뉴가 있는데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안양일번가 ( 안양역 ) 혼밥 야식 맛집 더진국

안양일번가 진한 수육국밥 더진국

더 진국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24시라는 점이에요. 늦은 시간 출출할 때 따끈따끈한 밥이 땡길 때 더 진국의 국물은 배를 참 든든하게 해준답니다. 또 혼자 먹기 민망할 때도 아주 좋아요. 꽤 많은 분들이 혼밥 장소로 이용하고 있기에 혼밥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부끄럼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다양한 메뉴로 늦은 시간까지 문을 열고 있기 때문에 야식으로도 딱인 더 진국 한번 추천해봅니다.

더 진국 ? 더진국 ! 다양한 메뉴

더진국 더 진국의 다양한 메뉴

더 진국에는 수육국밥이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최근에는 불고기 주는 냉면집으로도 소개를 하고 있더라구요. 따뜻한 국밥과 시원한 냉면의 조합은 뭔가 어색하면서도 묘하지만 나름 잘 어울린답니다. 늦은시간에도 냉면을 먹을 수 있다니 매력있지 않나요? 하준스는 단골메뉴가 있는데 이번엔 사골라면을 주문했답니다.

 

 

더 진국 사골라면 라면은 진하게 사골스럽게

더진국 반찬과 메인메뉴 사골라면

이번에 주문해서 먹은 사골라면이에요. 깊은 사골 육수와 라면스프의 만남. 건강함과 인스턴트의 만남. 인스턴트 같지 않은 인스턴트. 바로 먹으면 건강해짐이 느껴지는 사골라면이랍니다. 사골라면을 주문하면 공기밥이 하나 같이 나와요. 사골라면 안에는 수육도 들어있구요. 가격은 무려 5,000원. 공기밥 하나에 든든한 국물 하나. 이정도면 알찬구성 아닌가요? 게다가 더 진국의 김치는 라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더 진국 찾아가는 길

늦은시간 출출한 배를 따끈따끈하게 해 줄 더진국. 혼밥으로도 아주 좋고 야식으로도 아주 좋아요. 퇴근길엔 혼술로도 꽤 괜찮은 맛집인 듯 합니다. 따뜻한 맛집 장소를 알려드리며 하준스는 이만 물러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